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맥도도 100W C to C 2M 케이블, 삼성 65W PD Power Adapter Trio

일단 제돈 주고 산 제품 후기입니다. 

(참고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은 구매 비용을 지불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해 없으시길...)

100W - C to C 제품이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특히 2m 짜리는 더더욱 몇 제품 없었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중국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일반 데이터 케이블로 사용해도 되지만 PD 충전용 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페브릭 케이블은 아닙니다.
재질은 좀 부드러운 PVC 재질인데 싸구려 느낌은 나지 않는 편입니다.
잠깐 사용해서 문제 있는지는 잘모르겠고 몇개월 사용해봐야 알것 같습니다.


맥도도 100W C타입 to C타입 PD 고속충전 TPE 케이블 2m, 블랙, 1개



이걸 구입하기전에 고민 했던 제품은 아래와 같은 제품이었습니다.


맥도도 디스플레이 C타입 to C타입 PD 고속충전 케이블, 블랙, 1.2m

같은 회사 제품인데 PD 공급이 얼마나 되고 있는지 정보가 있는 제품인데 단점은 1.2m라 뭔가 아쉬운 제품 이었습니다.


그리고 충전기는 삼성 정품 65W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Power Adapter Trio 라는 제품인데 C type 2개와 A type 1개이며, C type PD 65W는 첫번째 포트로만 가능합니다.


동작은 맥도도 케일블과 잘됩니다. 타사 제품 대비 좀 비싸긴 하지만 믿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삼성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하실 분은 아래에서 구매하세요.


[삼성전자(주)] 삼성전자 65W 멀티포트 PD 충전기 EP-T6530 (케이블 미포함), 전체색:블랙=(EP-T6530NBKG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BT마우스, BT3050 PANWEST

  BT3050 PANWEST  기술의 발전인지 몰라도... BT 지원 제품들의 가격이 많이 떨어졌습니다. BT3050 PANWEST 제품(좌측)인데... 크기는 조금 작으며(로지텍 제품과 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습니다만, 이 제품은 BT 3.0 5.0 지원이 되고 WIFI 2.4G 까지 지원되는 제품임에도 (쿠팡)가격도 2만원이 조금 안됩니다. 버튼 클릭은 저소음 입니다. 완전 무소음은 아니지만 그래도 눌러주면 소리는 나는게 좋습니다. 배터리는 AA건전지 한개입니다. PC를 새로 켤때 클릭 버튼 한번 눌러주면(마우스가 슬립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버튼을 눌러줘야합니다.) 페어링도 자동으로 됩니다. BT 특성상 페어링 되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3초~5초 정도 제 PC 경우이고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특징 - 크기가 작음 - 특별한 기능은 없음(마우스 좌우 버튼과 스크롤 휠 만 존재) - 다양한 연결 지원 - 저소음 버튼 - AA 건전지 (기본 제공) BT 5.0 페어링 설명서도 안보고 연결하느라 고생했는데, BT 3.0과 5.0이 두개모두 지원되다 보니 페이링 방법이 좀 특이합니다. BT 5.0으로 페어링을 위해서는 바닥에 페이링 버튼을 길게 눌러 색상이 녹색으로 바뀌어야합니다. BT 3.0은 청색, BT 5.0은 녹색 페어링 및 각각의 모드로 스위칭 하기 위한 문서는 여기에 같이 올립니다. 제가 구매한 링크입니다. 사실 가격 차이가 다른 곳하고 많이 나지 않아서 쿠팡 새벽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노트북 스탠드, 디알고 DRGO-NTSO4FAN

디알고 DRGO-NTSO4FAN 이번에 게이밍 노트북을 교체하면서 책상위의 노트북을 놓을 자리가 부족해져서 노트북 거치대를 알아 보았습니다. 책상이 특이해서 2단 구조를 가지고 있는데 단위에 모니터를 놓으라고 만들어 있고 아래쪽에는 키보드나 마우스를 숨기도록 되어 있는 책상입니다. 일룸 책상을 검색해도 지금은 검색이 되지 않으나 아래와 같은 책상과 비슷합니다. 일룸이긴한데 제가 가지고 있는 것과는 약간 다릅니다. 문제는 저 2단 위에 노트북을 올리기 위해서는 저기 면적(스탠드를 올려 놓을 수 있는 벽에서 부터의 거리)이 15cm 밖에 안되어서 노트북을 세우는 형태의 거치대가 필요하였습니다. 그래서 이 제품을 발견한건데 아무도 아래판 크기 정보가 나와있지 않았습니다. 윗판이 22cm 라는 정보만 있지, 블로그라던가 제품 사양을 봐도 못찾았습니다.  눈대중으로 대략 18cm 보다는 작을 듯해서 구매를 진행하였습니다. 짜짠~~ 설치하고 2cm 정도 앞으로 튀어나오는데 아래쪽에 고무가 있고 튼튼해서 구조적으로는 떨어질 염려는 없어보입니다. 하단 판의 크기는 17cm 입니다. 구매하실분은 참고하세요. (제 책상이 15cm라 2cm 정도 앞으로 튀어나옵니다만 바닥에 고무 재질이 있어서 밀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앞쪽에 노트북이 안내려 오게 하는 부분의 높이(파란색으로 표기)가 1.5cm 정도 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무거운 노트북을 높이 세우면 내려오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고무 재질 형태의 바닥과 같이 있어서 밀려서 쉽게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사실 구매전 약간 불안하긴 했었는데... 조금만 더 높여서 제작했더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게이밍 노트북 거치한 모습입니다.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상품평에 팬소음이 시끄럽다고 하는 부분도 있는데 팬소음은 좀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게이밍 노트북 팬소음이 더 심해서 사실 그부분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데... 조용한 노트북을 가지고 계신다면 분명히 문제가 될 만한 부분입니다. 그런데 조용한 노트북의 경우 쿨...